UPDATE : 2018.5.23 수 15:28

제9회 파주시 공인중개사 체육대회 초여름 수놓아

회원들 족구,피구 등 평소 갈고 닦은 기염 토해 파주일보l승인2018.05.01 12:3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1
2
3

'통일-안보 제1도시' 파주시를 무대로 활동중인 공인중개사들의 한마당 축제가 계절의 여왕, 5월의 초하(初夏)를 수놓았다.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제9회 파주시 공인중개사 체육대회가 운정동 소재 운정체육공원에서 파주시공인중개사 친목회연합 주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파주시지회 후원아래 우의와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파주시지회의 노희성(성원공인중개사 대표)지회장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 평소 갈고 닦은 체력을 겨뤘다.

<노희성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치열한 족구대회 청-홍대전>

노희성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체감경기에도 불구, 북파주의 토지 거래가 약간 매물회수가 늘어나는 분위기속에 남파주의 아파트 거래 역시 하루빨리 거래가 회복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노 지회장은 이어 "(근로자의 날 맞이)오늘 하루만큼은 모든 시름을 다잊고 즐겁고 안전하고 재밌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뒤이어 박정 의원은 축사 전언에서 "평화의 봄으로 시작한 4월이 지나고 새롭게 5월이 시작됐다"면서 "오늘 '근로자의 날'을 맞아 일년간 고생하신 점에 노고를 위로한다"고 격려했다.

​박 의원은 "지난주에 있었던 (4.27)남북정상회담의 후속 조치를 위해 회의에 참석 중에 있다"면서 "2018년은 파주시가 '통일경제 파주특구'로 대한민국의 중심도시 파주, 100만 파주시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6.13선거를 40여일 앞둔 가운데 파주시장 예비후보들 역시 축하를 위해 더불어민주당의 최종환후보와 이용근(무소속)후보를 비롯한 민주당의 손희정경기도의원 예비후보,시의원에는 박대성(민주당)-김성윤(녹색당)예비후보 등도 자리를 빛냈다.

​게다가 에코앤그린(대표 조용덕) 등은 이날 체육대회에서 자사 커피를 내놓아 직접 회원들에게 무료 제공하는 등 나눔문화도 이어졌다.

뒤이어 초청가수 겸 MC 한유빈의 '내가 찾던 남자'를 열창해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회원들의 끼를 한껏 발산한 가요열전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운정체육공원=권병창 기자/서기원 기자>

<피구에서 우승한 홍팀의 자축 세레모니>


 

 
 
 

 


파주일보  webmaster@paju.tv
<저작권자 © 파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593-8   |  전화번호 : 031-944-6300   |  팩스번호 : 031-957-3690
등록번호 : 경기 아 51111   |  회장 : 엄경섭   |  발행인·편집인 : 정현주  |  편집국장 : 권병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정해식
Copyright © 2018 파주일보. All rights reserved.